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은평 구파발역 디저트 맛있는 예쁜 카페 맛집 'DESSERT 39'

일상

by 주엘♥ 2022. 7. 7. 13:37

본문

 

 

 

 

요즘은 구파발역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요~ 

 

구파발역이 은평 뉴타운 중심사업지에 있다보니 

 

구석구석 괜찮은 매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

 

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 하기 위해 

 

은평 뉴타운 스타벅스 가려다가 그 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

 

 

 

매장이 깔끔하고 예뻣어요 

 

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엄청 썻더라구요~

 

저는 처음 가보는 매장이었는데 

알고보니 체인점이었어요~

 

'dessert 39' 라는 이름에 맞게 

가장 맛있는 디저트 39가지를 판다는 뜻에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~

 

 

 

텀블러 너무 귀엽죠~ 

 

저 커피 마시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

 

저는 앞에 검정색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

 

아아 꿀정보!!! 

 

지금까지 마신 영수증 모아서 39000원 만들어 오면 텀블러 선물로 준대요~!!!

 

 

 

저는 파인 레몬 히비스커스를 골랐습니다. 

 

원래는 5000원이 넘어가는데 지금 2900원으로 행사중이더라구요 

 

사이즈도 일반 사이즈보다 굉장히 컷어요!! 

 

완전 혜자임 ㅎㅎ

 

 

보면 테이크아웃 컵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고급져요 

 

빨대넣는 곳에 뚜껑도 이렇게 달려 있어요~ 

 

다음 방문 때 테이크 아웃 컵 가져 오면 50%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네요~

 

흠.... 계속 생각이 드는건데 

 

남는게 있을까 싶어요;;;

 

 

 

짠~ 내돈내산 인증샷!!! 

 

아아 영수증을 올려야 되낭 

 

기본 사이즈가 여기는 벤티에요 

 

그런데 파인레몬 히비스커스는 벤티 사이즈 1.5배네요 ㅎㅎㅎ

 

 

 

여기는 쿠폰도 너무 귀엽게 도장 찍어주시더라구요 

 

재방문 의사 완전 100% 

 

곧 다시 마셨던 테이크아웃잔 들고 방문 예정입니다~~~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