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덕은지구 내돈내산 맛집 '백채 김치찌개'

일상

by 주엘♥ 2023. 4. 25. 15:37

본문

 

 

안녕하세요~ 

 

덕은 지구에도 맛있는 식당들이 점점 들어서고 있습니다.

 

내돈내산!! 

덕은지구 식당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^^

 

 

 

 

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 

백채김치찌개 덕은점이에요

음식을 아끼지 않고 

퍼주겠다는 의지가 굉장하네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비조리 포장으로도 판매하고 있네요

밀키트 비슷할것 같아요 

집에서 간편하게 해먹기 이것도 괜찮겠어요.

 

 

 

 

좋은 밥 맛을 위해 가정용 압력 밥솥을 사용한다고 해요.

밥 맛을 챙겨주는 식당이라니!!!

너무 좋네요~

 

 

 

 

메뉴를 골라봅니다.

 

계란말이와 라면사리가 함께 나오는 

김치찌개 2인 세트를 골라서 주문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

보글보글~

 

양이 엄청 많아요!!! 

 

 

 

 

김치찌개 안에

고기 덩어리가 나와서 직접 잘라 먹는 시스템이에요~

 

저희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 날짜까지 나오네요!! 

 

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음식을 팔겠다는 의지가 여기서도 보입니다.

(제가 좀 늦게 올렸지만 사진 찍은 날짜 23년 4월 12일입니다 ㅎㅎ)

 

 

 

 

양푼에 밥이 나오면 김가루를 뿌리고 

김치찌개를 넣어서 싹싹 비빈후에 

먹어봅니다!!!

 

백채 김치찌개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죵??

역시 맛있어요~

 

 

 

 

조금 먹다보니 계란말이가 나왔네요

비주얼 대박 입니다

 

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!!!

 

이 후에  또 가서 

'직화 불고기'도 추가해서 먹었는데 

이것도 완전 강추입니닿

 

 

 

 

 

'백채 김치찌개 덕은점 '

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이에요 

3명이 가면 2인세트 + 직화불고기 

4명이 가면 3인세트 + 직화불고기

이렇게 추천해드려요!!

 

꼭 방문해 보세요 ㅎㅎ

 

관련글 더보기